NH농협카드(사장 신응환)는 11월16일(월)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 마을'인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초리골 마을을 찾아 농촌일손돕기에 나섰습니다.

NH농협카드는 2014년 초리골마을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매년 농번기 및 수확시기마다 바쁜 농사일에 일손을 보태며 마을 주민들과 끈끈한 유대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신응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해  콩 수확, 폐비닐 수거, 경지정리작업 등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농촌사랑을 실천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쌀쌀한 날씨였지만 농촌에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의 어려움과 농업인에 대한 고마움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됐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 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