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24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농촌 지역 소외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우리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농촌사회공헌활동과 문화·복지사업을 수행하는 비영리법인으로 농촌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실천하며 우리농업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2006년부터 농촌사랑체크카드를 통해 공익기금을 조성해오고 있으며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농촌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 촬영, 농촌 지역 자녀 주요 명문대학 탐방, 사랑의 희망김치 나눔행사, 농촌 지역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을 통해 농촌 지역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에 사용될 계획입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서 신응환 NH농협카드 사장은 "농업·농촌은 우리의 뿌리이자 지켜내야 할 가치"라며 "앞으로도 농업·농촌의 문화와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습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 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