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발견
2016년 11월 28일

 

 

NH농협카드와 함께
키워드로 알아보는 11월


 

 

 

 

이제 낙엽은 하나 둘 지고, 큰 일교차와 점점 차가워지는 날씨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기 시작하는데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딘가 모르게 마음 한구석까지 시리다면, NH농협카드가 전하는 따끈한 11월 소식으로 마음을 잠시 녹여보는 건 어떨까요.

 

 

 

#1. 할인혜택으로 사랑 받는 NH농협카드  

 

 

 

뱅크샐러드가 웹사이트를 통해 220만명의 응답자로부터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NH농협카드가 마트, 카페, 교통 분야에서 할인혜택이 많은 카드 BEST 3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스타벅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씨JOY더함카드’, 이마트를 이용할 경우 최대 2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ing+(샵핑플러스)카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구분

카드명

할인율

최대 혜택 한도 

연회비 

자세히 보기 

 마트(이마트)

 #ing+(샵핑플러스) 카드

 7%

 50,000원

 25,000원

 바로가기 클릭

 커피(스타벅스)

 비씨JOY더함카드

 50%

 30,000원

 10,000원

 바로가기 클릭▶

 시외교통(KTX)

 ME+(미플러스)카드

 7%

 30,000원

 25,000원

 바로가기 클릭▶

*연회비는 해외 겸용 기준
*자료 출처: 뱅크샐러드

 

※관련 기사 자세히 보기 ◀클릭

 

 

 


#2. 추운 날씨를 녹여줄 따뜻한 채움 문화 소개

 

 

※ 11월 주요 공연 할인 혜택
한 해의 마무리를 앞둔 시기인 만큼 다양한 연말 공연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연인, 친구 또는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NH농협카드 혜택가로 공연을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월드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세기의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전국투어 콘서트 <Picture me>, 닐 세다카의 히트팝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족 뮤지컬 <오! 캐롤>,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유튜버 캐리가 펼치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까지 11월에도 풍성한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11월 주요 연극 할인 혜택
쉬어매드니스 미용실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용의자를 찾아라! 스산해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코믹 추리 수사극, 연극 <쉬어매드니스>를 소개합니다. 관객이 직접 용의자의 알리바이를 추리하고 증언하며 무대와 객석이 소통하는 신개념 연극을 통해 오래도록 기억 될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

 

*채움스케치 문화 서비스 알아보기 ◀ 클릭!


 

 


#3. 신용등급관리, 이것만 기억하세요!  

 

 

※ 주의사항

신용등급은 신용평가사와 금융사가 대출과 보증 정보 등 금융거래 정보를 종합해서 향후 1년 내, 90일 이상 연체 등이 발생할 가능성을 수치화 한 것입니다. 신용등급 관리를 위해서는 공과금이나 세금, 신용카드 사용대금 등이 소액이라도 5일 이상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카드론과 현금서비스를 자주 이용하거나 적정 수준이상의 채무 또한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 진실 혹은 거짓

많은 사람들의 오해 중 하나는 ‘신용등급을 조회하기만 해도 등급이 하락한다’는 것인데요. 이는 진실이 아닙니다. 금감원에 따르면 ‘과거에는 조회 사실이 등급에 영향을 줬지만, 2011년 10월부터 조회 여부가 신용평가에 반영되지 않는 것으로 개선됐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연봉, 직장 등 조건이 같아도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 격차가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연봉이 높더라도 신용 등급이 낮으면 은행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으니, 대출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신용등급 관리가 필수입니다.

 

 

※ 조회 방법

금융감독원에서는 1년에 3번까지는 누구든지 무료로 개인신용등급과 평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신용등급은 ‘나이스지키미’(https://www.credit.co.kr)의 ‘무료신용조회’서비스나, 올크레딧(http://www.allcredit.co.kr)의 ‘전 국민 무료신용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대한 이의를 제기해야 할 때는 나이스평가정보(1588-2486), 코리아크레딧뷰로(02-708-1000)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민원센터(1332)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NH농협카드가 전해드린 11월 소식, 유익하셨나요?^^ 11월에는 문화혜택으로 감성은 채우고, 할인혜택으로 알뜰한 쇼핑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연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6 - C1h - 01537호 ( 2016. 11. 24 ~ 2017. 11. 2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