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발견

2017년 1월 3일

 

 

2017년 황금연휴 알아보고

휴가 일정 미리 정하세요!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 중 하나, 바로 연휴 일정 확인하기! 2017년에는 몇 월에 연휴가 있고 얼마나 많은 연휴가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한데요~ NH농협카드가 2017년 황금연휴 일정과 언제 연차를 쓰면 좋을 지 알려드립니다!

 

 

 

 

#황금연휴의 시작, 1월&5월

 

설 연휴로 시작하는 기분좋은 1월

2017년은 1월 말에 설 연휴로 황금연휴가 시작됩니다! 27일 금요일부터 3일간 설 연휴로, 주말이 껴 아쉬워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대체휴일로 30일까지 쉴 수 있으니 연초에 3박4일 짧게 가족들과 함께 여행 계획을 짜보는 것도 좋답니다!

 

가정의 달을 만끽할 수 있는 5월

3월 삼일절을 보내고 5월에는 징검다리 휴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3일이 석가탄신일, 5일이 어린이날이라 4일에 연차를 내면 총 5일을 쉴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1일에 근로자의날도 쉬니 2일까지 연차를 내면 일주일 내내 긴 휴가를 보낼 수도 있다는 사실!

 

 

 

#징검다리 휴일을 활용한 여름휴가, 6월&8월

 

징검다리 휴일로 가뿐하게 시작하는 6월

여름을 시작하는 6월은 현충일이 화요일이라 5일에 연차를 쓰면 4일 연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현충일의 의미를 되돌아보며 현충원이나 국내 명소를 가보는 것도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더위를 잠시 피해가는 8월

여름휴가가 절정에 이르는 8월 중순! 광복절 주간에는 하루 연차를 쓰면 4일 연휴를 만들 수 있답니다. 휴가 시즌인 만큼 어딜 가나 사람들이 몰리는 시즌이기도 한데요. 짧게 가족이나 친구들과 근교나 가까운 중국, 일본 등에 가는 것도 좋겠죠^^?


 

 

#최고의 황금휴가 시즌, 10월&12월

 

 

역대급 황금연휴가 될 10월

2017년 10월은 놓쳐서는 안 되는 역대급 황금연휴가 있는 달입니다! 3일 개천절을 시작으로 추석이 3일, 그리고 주말 이후 한글날까지, 2일 월요일에 연차를 내면 무려 10일을 쉴 수 있다는 사실! 휴가를 많이 쓰지 않고도 길게 쉴 수 있는 만큼 벌써부터 유럽, 미주 등 장거리 여행지 비행기 티켓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휴가 길게 낼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10월을 기억하세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복한 12월

작년 연말은 휴일이 없어서 아쉬워했던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2017년에는 크리스마스가 월요일! 그래서 짧지만 기분좋은 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스키장이나 설경이 유명한 여행지로 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2017년, 올해의 황금연휴 일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달력을 펼쳐 휴일을 체크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열심히 일하고 공부했다면 그만큼 잘 쉬는 것도 중요하니, 연휴 일정을 기억해 여행, 휴가 일정도 알차게 잡아보세요^^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 연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