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기쁨

2017년 1월 6일

 

 

겨울 낭만 찾아 떠나는

설경이 아름다운 겨울 여행지

 

 

겨울은 쌀쌀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계절이죠. 하지만, 온 세상을 하얗게 수놓은 낭만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겨울만의 특권이기도 합니다. 올 겨울에는 도심을 벗어나 아름다운 겨울왕국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NH농협카드가 낭만적인 설경을 만날 수 있는 전국의 겨울 여행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은빛 병풍을 두른 겨울 왕국 : 강원도 대관령면

 

 

ㅣ대관령 설경 겨울이면 어김없이 많은 눈이 내리는 대관령! 국내여행지에서 눈을 제대로 즐기기에는 이보다 제격인 여행지가 없답니다! 대관령에서는 마치 온 세상이 새하얀 눈으로 덮인 겨울왕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ㅣ추천 코스  삼양목장의 눈 덮인 초원을 배경으로 인생사진 촬영 ▷ 발왕산에 올라 태백산맥 자락의 눈 덮인 설원 풍광 감상하면 best!


ㅣ놓치지 말아야 할 Tip 발왕산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곤돌라를 타고 왕복 40여 분 동안 발아래로 펼쳐진 대관령 고원지대의 설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겨울 정취를 만나는 : 제주도

 

<사진출처: 제주관광공사>

 

 

ㅣ제주도 설경 제주도의 해안가 지역은 겨울에도 평균기온이 높은 편이지만, 한라산 인근 지역은 평균 온도가 10도 이상 낮고 항상 눈이 쌓여있어 설경을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 겨울에 제주도를 방문하시면 눈 쌓인 한라산과 따듯한 해안 지역의 풍광이 대비되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답니다.


ㅣ추천 코스  한라산 1100도로를 따라, 양옆의 눈 덮인 나무 숲길을 감상하며 눈꽃 드라이브 ▷ 한라산 동쪽 능선의 사려니 숲에서 고요한 분위기를 느끼며 눈덮인 삼나무 길 산책


ㅣ놓치지 말아야 할 Tip  사려니 숲의 눈 쌓인 삼나무 길은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셀프 웨딩 촬영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연인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은 삼각대를 준비해서 아름다운 커플 사진을 남겨보세요.

 

 

 

자연속에서 상쾌한 힐링 : 전라남도 담양군

 

<사진출처: 전라남도 공식 관광 블로그>

 

ㅣ담양군 설경 담양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으로 알려져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메타세쿼이아길,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관방제림의 산책로를 걷다보면 마음도 편안해 지는 것 같다고 해서 힐링시티라는 애칭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자연을 거닐며 설경을 즐길 수 있는 담양에서 일상의 스트레스까지 하얗게 힐링 해보세요.


ㅣ추천 코스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관방제림의 제방길을 따라 멀리 보이는 산의 풍광을 감상하며 산책 ▷ 메타세쿼이아 가로수에 핀 눈 꽃을 감상하며 걷기


ㅣ놓치지 말아야 할 Tip 관방제림을 따라 걸으면, 메타세쿼이아 길 입구가 나옵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아름다운 길을 걸으며 설경을 감상해보세요. 걷다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신비의 나라 대가야 : 경상북도 고령군]

 

<사진출처: 경북관광 공식 블로그>

 

ㅣ고령군 설경 고령군에서는 가야가 멸망하기 전까지 가야 문화권을 통치했던 대가야의 역사와 문화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조선 팔경의 하나로 알려진 가야산의 설경을 보기 위해 등산객들이 몰리기도 하지요. 고령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숨은 명소에서 신비의 나라 대가야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ㅣ추천 코스  우륵지 주변을 산책하며, 호수에 비친 설경을 감상 ▷ 대가야 박물관에서 대가야의 유물과 문화를 경험 ▷ 지산동 고군분에 올라 주산 능선의 함박눈이 덮인 설경 감상


ㅣ놓치지 말아야 할 Tip 대가야 박문관에서는 ‘역사스토리텔러’에게 대가야 문화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해설 시간은 10:00/ 11:00/ 13:30/ 14:30/ 15:30/ 16:00입니다.

 

지금까지 NH농협카드와 함께 아름다운 설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를 살펴보았습니다. 한 폭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 하다 보면 겨울의 추위도 금세 잊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올겨울, 소중한 분들과 함께 전국의 설경 명소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연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