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카드뉴스
2017년 1월 17일

 

 

차곡차곡 쌓아 스마트하게 쓰는

채움포인트 활용백서

 

 

 

나도 모르게 쌓인 카드 마일리지가 생각지 못한 기쁨을 가져다주었던 경험, 한 번쯤 모두 있지 않으신가요? 카드 마일리지는 사용할 때마다 차곡차곡 쌓여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잘 사용하면 돈이 된다는 사실! 열심히 쌓아두고 활용할 줄 몰라 묵혀뒀다면, 이제부터 현명하게 활용해보세요! 알면 이득, 모르면 손해인 NH농협 채움포인트 활용법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NH농협 채움포인트란?

 

NH농협의 특별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인 ‘채움포인트’는 농협판매장 및 전국 3만여 가맹 채움샵에서 적립하고,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채움포인트는 어떻게 가입하고 적립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채움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여부에 상관 없이 채움 로고가 있는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자동으로 가입된답니다. 또한, 하나로클럽 등 농협판매장에서 직접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채움포인트 적립 시스템

 

 

그렇다면, 채움포인트는 어디서 적립할 수 있을까요? 채움포인트는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등의 오프라인 농협판매장과 채움SHOP 가맹점 그리고 온라인 농협a마켓, 채움 SHOP에서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뱅킹 금융업무 시에도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를 간편하게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채움포인트 활용법

 

열심히 쌓은 포인트를 요긴하게 쓰려면, 어디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는 것이 필수겠죠? 지금부터 다양한 채움포인트 활용법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해드리니 집중해주세요!

 

 

온라인에서 사용할 때

 

 

먼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대표적으로 채움몰과 농협a마켓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채움샵 가맹점인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실 경우, 이체수수료로 대체하거나 문자 알림 서비스(SMS) 이용요금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용카드 이용대금까지 결제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유용하다고 할 수 있겠죠?

*적립한 채움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일 경우 사용가능

 

채움몰 바로가기  클릭

농협a마켓 바로가기 클릭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

 

 

오프라인에서도 채움포인트의 혜택은 이어집니다! NH농협의 대표적인 판매장인 하나로마트, 하나로클럽, 목우촌, 전국 3만여개의 채움샵 가맹점 등 하나로포인트를 사용하는 전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채움포인트로 많은 단체를 후원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굿네이버스, 세이브 더칠드런, 농촌사람범국민운동본부 등의 후원금센터에 기부가 가능하다니 정말 놀랍죠?

 

 

상품권, 캐시백 등 기타 포인트 사용처

 

 

채움포인트로 농협판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농촌사랑상품권과 전국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NH농협 기프트카드를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해당 영업점에 현금캐시백을 신청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도 있는데요. 정말 알면 돈이 되는 포인트가 아닐 수 없네요^^

*현금캐시백은 10,000 포인트 이상 보유 시 1포인트 단위로 신청가능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죠? NH농협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특권, 채움포인트! 똑소리나는 채움포인트 활용으로 생활에 더욱 많은 혜택을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연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