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즐거움

2017년 5월 17일

 

 

우리동네 숨은 이색 카페

#3. 익선동 '열두달'

 

 

 

우리동네 숨은 이색카페를 발견하는 보물같은 시간! 이번에 찾아간 곳은 서울 사대문의 마지막 한옥섬이라고 불리는 익선동입니다구불구불 비좁은 골목과 예스러운 한옥들 사이를 돌아다니다 보면 과거와 현대가 아름답게 맞물린 개성 있는 곳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몇 년 전만 해도 허름한 한옥들이 조용히 자리하던 동네였지만, 지금은 외국인 관광객부터 남녀노소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사랑받는 곳이 되었답니다.

 

 

 

그 중에서도 식료품숍과 다이닝 공간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여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열두달! 익선동의 지금을 있게 만든 공간 디렉팅 그룹 익선다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개성만점 다이닝 카페인데요. 전국 각지의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일 년 내내 자연이 주는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한옥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하는데요.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다면, 서둘러 만나볼까요?

 

 


#열두달 #퓨전다이닝카페 #식료품편집숍

 

 

 

과거와 현대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열두달! 한옥 구조물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요소를 더해 개성있는 공간이 되었답니다. 특히, 안뜰에 자리한 중앙 테라스는 유리 천장이 있어 마치 자연 속에 온듯한 기분을 주는데요. 날씨가 좋을 땐 따뜻한 볕을 느낄 수 있어 명당자리로 불린답니다!

 

중앙을 중심으로 ㅁ자 형태로 둘러싼 공간들은 사이사이에 벽을 두지 않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공간이 트여있어 식사 전후로 시간을 두고 여유롭게 식료품 마켓을 둘러보기에 좋답니다^^

 

 

 

 

신선한 제철 음식을 사용한 음식이기 때문에 시즌별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그렇다면 열두달의 대표 인기 메뉴를 만나볼까요?

 

 

 

 

모든 재료를 자연농법으로 재배해 건강한 유기농 제철효소 에이드를 소개합니다. 쉽게 맛보기 힘든 민들레 에이드는 위장 건강을 도와 식사 전 마시기에 좋답니다. 새콤달콤 오미자 에이드는 갈증을 해소하는데 좋아 더워지는 날씨에는 제격!

 

ㅣ갈증 해소에 좋은 오미자에이드 5,000원

ㅣ위장 건강 돕는 민들레에이드 5,000원

 

 

 

 

요리 메뉴의 경우 셰프가 직접 맛보고 결정한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하는데요. 제철 나물인 달래, 냉이를 활용한 봉골레 카펠리니 파스타와 네 가지 버섯을 활용한 현미 리조또 등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퓨전 메뉴가 대표적이랍니다^^

 

 

ㅣ페타치즈와 네 가지 버섯의 현미 리조또 14,900원

ㅣ볼로네즈 퀘사디아 17,900원

ㅣ달래&냉이와 제철 봉골레 카펠리니 17,900원

 

 

 

 

 

 

열두달의 또 다른 매력인 식료품숍! 우리 쌀과 물로 빚어낸 전통주 '자주', 제철 과일로 직접 담그는 잼과 젤리 '제이제이(JJ)', 우리 곡물로 만드는 건강한 요리 '그레인스(grains)' 등 전국 각지의 생산물로 구성된 7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실제 요리에도 사용되고 있어, 각각의 샵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들이 모든 메뉴에 고스란히 녹아 있답니다. 음식으로 먼저 맛보고 구매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도, 양식을 좋아하는 분들도, 이색 공간에서의 다이닝을 즐기고 싶은 분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퓨전 다이닝 카페 열두달! 계절이 달라짐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퓨전 메뉴들과 식료품들을 기대해주세요!

 

 

 

열두달 

 

ㅣ주소: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 166-54

ㅣ영업시간: 오전 12~오후 11(쉬는시간: 오후 4~5)

ㅣ페이스북: www.facebook.com/12dalmarket

ㅣ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12dalmarket

 

지금까지 사계절, 일 년 열 두달 내내 신선한 음식과 다양한 식료품을 선보이는 열두달과 함께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맛있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이색 다이닝 카페 열두달에서 건강한 한 끼를 누려보세요 :)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연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