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기쁨

2017년 8월 9일

 

특별한 추억을 찾아 팜핑!

포천 교동 장독대마을

 

 

 

올 여름 가족들과 무얼 하면 즐겁게 보낼 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여름, 캠핑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팜핑은 어떠신가요^^? 농장에서 캠핑을 즐기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부담은 덜고 알찬 경험은 꽉 채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NH농협카드에서 포천 교동 장독대마을의 팜핑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팜핑, 농장에서 즐기는 신개념 캠핑

 

 

팜핑(Farmping)에 대해 혹시 들어본 적 있나요? 팜핑이란, 농장(farm)에서 캠핑(camping)을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레저 문화입니다. 농장의 맑은 공기 그리고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하룻밤을 묵는 캠핑을 통해 시골의 따뜻한 정도 느끼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어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포천 교동장독대 마을 #찾아가는길

 

 

대표적인 팜핑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포천 교동 장독대마을! 찾아가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서울 수유역에서 버스를 타거나, 자차를 타고 북부간선도로를 이용하면 포천 교동 장독대마을에 도착! 자동차로 1시간 40분이면 도착해 주말에 다녀오기에 부담도 없답니다! 여유가 있다면 버스를 타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천천히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팜핑 프로그램 일정

 

 

포천 교동 장독대 마을에서는 이틀에 걸쳐 다양한 팜핑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도착해 이틀간 머무를 캠핑 사이트를 구축한 후 시원한 계곡에서 신나게 물놀이! 저녁에는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농촌의 여유를 한껏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다음날에는 래프팅과 ATV바이크 등 역동적인 액티비티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감성과 에너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팜핑 첫째 날

 

 

그럼 첫 날과 둘째 날의 일정을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첫날은 가족, 친구와 함께 힘을 모아 각자 생활할 캠프를 직접 설치하며 끈끈한 전우애를 다져보고, 이후에는 교동의 맑은 개울가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게 됩니다. 그리고 저녁은 마을에서 수확한 맛좋은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한 끼를 먹고, 이후에는 캠프파이어와 함께 감성 돋는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팜핑 둘째 날

 

 

첫 날, 감성적인 마무리를 했다면 둘째날에는 반전의 활동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침엔 한탄강과 주변의 지질환경을 관찰하고 살필 수 있는 GEO투어링이 있고, 오후에는 한탄강 래프팅과 ATV바이크 탑승도 해볼 수 있답니다. 보트와 바이크를 타면서 자연을 몸으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활력과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건강한 휴식 #농촌힐링여행

 

 

팜핑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한 번쯤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으시나요^^? 올 여름, 농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위로와 쉼을 한 번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름 휴가나 가족여행을 고민 중이시라면 오늘 만나본 팜핑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랄게요 : )

 

포천 교동한옥마을 팜핑 ▶▶바로가기 클릭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연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