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발견

2017년 1월 3일

 

2018년 연차 쓰기 좋은

황금연휴 미리 체크하기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가 시작 되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때 가장 궁금한 것은 바로 연휴 일정이겠죠. 2018년의 빨간날은 총 69일, 주말을 포함하면 총 119일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NH농협카드가 알찬 휴가를 준비하기 위해 연차쓰기 좋은 날을 알려드릴게요! 

 

 

#2월 : 설 연휴

  

 

올해는 2월에 설 연휴가 있는데요. 14일(수)이나 19일(월)에 연차를 하루 쓰면 총 5일을 쉴 수 있답니다. 2월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시즌이니, 명절 기간을 활용해 올림픽을 관람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의 휴일이 있는데요. 어린이날이 토요일이라, 7일(월)이 대체 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어린이날이나 석가탄신일 연휴를 활용해서, 하루 연차를 내면 주말을 포함해서 총 4일을 쉴 수 있게 되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의미있는 5월을 보내보시면 어떨까요?

 

 

 

#6월 : 현충일

 

 

6월은 현충일과 지방선거로 이틀의 연휴가 있는데요. 연휴는 각각 첫 째주와 둘 째주 수요일입니다. 이 때 월, 화 연속 2일의 연차를 내면 최대 5일을 쉴 수 있습니다. 물론, 2018년 지방선거일은 투표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9월 : 추석 연휴

 


올해 추석은 22일(토) 부터 26일(수)까지 총 5일의 연휴가 있습니다. 27(목), 28(금) 이틀 연차를 사용하면 주말을 포함해서 총 9일의 휴일을 즐길 수 있는데요. 평소에 떠나기 어려웠던 해외여행을 계획하시거나,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국내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월 : 개천절, 한글날

 

 

10월에는 3일(수)은 개천절과 9일(화)에 한글날 연휴가 있는데요. 주말에 붙여서 연차를 내신다면, 3일의 연차로 총 6일까지 휴가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추석연휴를 보내고 난 뒤, 꿀 같은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찬스! 미리미리 연차계획을 세워 보세요~

 



#12월 : 크리스마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는 크리스마스가 있는데요. 화요일이 크리스마스라 이브인 24일(월)의 연차 찬스로 4일의 휴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뜻깊게 한해를 뒤돌아 보며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 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