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카드뉴스

2018년 7월 16일

 

2018년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을 위한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올바른 신용·체크카드 사용 문화 확산을 주제로 NH농협카드 콘텐츠 공모전이 진행됐는데요~ 정말 많은 분들이 창의적이고 기발한 콘텐츠를 응모해주셔서 심사가 어려웠다는 후문입니다! 그럼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영광의 작품들을 만나볼까요^0^?!

 

 

 

☆대상 - 현명한 금융생활의 시작

 

 

 

 

영광의 대상은 바로.....(두구두구)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법을 주제로 한 작품! 누구나 알기 쉽게 어떻게 신용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해준 점이 포인트랍니다. 올바른 카드 사용이야말로 똑똑한 금융생활의 첫 걸음이니, 대상 영상을 꼭! 보고 팁을 기억해두세요~ : )

 

 

 

☆웹툰부문 최우수상_임금님의 신용카드

 

 

 

 

웹툰부문 최우수상은 신용카드 분실 및 예방법에 대해 소개한 작품입니다. 신용카드를 분실한 임금님에게 어떻게 대처하고 관리해야 하는지 조목조목 설명해주는 신하의 이야기를 통해 만화를 보듯 재미있게 카드 사용 상식을 배울 수 있답니다!

 

 

 

☆UCC부문 최우수상_신용은 얼굴

 

 

 

 

UCC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는 외상 에피소드를 통해 신용의 중요성을 일깨워준 작품입니다. 신용카드는 단순히 값을 지불하는 수단이 아니라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이 될 수 있는데요~ 스스로를 망치지 않기 위한 올바른 카드 사용법과 신용관리팁을 확인해보세요!

 

 

 

☆UCC부문 우수상_올바른 카드사용법

 

 

 

 

UCC부문 우수상은 전래동화를 활용해 올바른 카드 사용법을 소개한 작품! 흥부놀부, 금도끼은도끼, 토끼와 거북이 등 우리에게 익숙한 전래동화 캐릭터와 함께 더 나은 소비생활을 위해 스스로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카드 사용 팁을 재미있게 알려주니 다함께 체크해보세요!

 

 

 

 

☆UCC부문 우수상_뉴스룸

 

 

 

 

또 하나의 UCC부문 우수상은 뉴스 보도 형식으로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 가이드를 설명해준 작품입니다. 신용카드 가이더로 배우 윤해영님이 출연해 눈길을 끄는데요~ 윤해영님이 차분하게 안내해주는 신용카드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적용

 -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 (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