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2017년 11월 29일

 

[NH농협카드, 『농업가치 헌법반영 국민공감

서명운동』캠페인 실시]

 

 

 

NH농협카드는 농업가치 헌법반영 국민공감 서명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11월 13일, 11월 18일, 11월 29일 세차례에 걸쳐『농업가치 헌법반영 국민공감 서명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3일, NH농협카드 직원 30여명은 자매결연마을인 경기도     파주 초리골마을을 방문, 마을 이장 및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농업의     공익적 가치와 서명운동의 취지를 설명하고 서명운동을 실시하였으며 서명운동 후에는 마을주민의 김장에도 함께 참여하여 일손을 도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11월 18일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직원     30여명이 참여하여 과천 서울대공원 일대에서 서명운동을 실시하였으며, 11월 29일에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사 앞에서 서명운동을 실시하며 농업의 공익적 가치가 헌법에 반영되기를 바라는 간절함을 나타 냈다.

 

이밖에도 NH농협카드는 젊은 층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NH농협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nhnonghyupcard)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nhcard.official)을 통해 농업가치 헌법반영 국민공감 서명     운동 동참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영역을 통해 서명운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1,000만명 서명을 목표로 추진 중인 농업가치 헌법 반영 국민공감 서명운동은 전국 NH농협 영업점과 하나로마트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Posted by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