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

2018년 9월 21일

 

9월의 농카 활용법

#2. 추석 해외여행 혜택 편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다가오는 긴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NH농협 올바른TREAVEL카드와 함께라면 해외에서도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떤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



 

 

#해외여행 시작 #면세쇼핑 #5%할인

  


해외여행의 시작은 뭐니뭐니해도 면세점 쇼핑! 위시리스트가 가득 담긴 장바구니를 보면 괜히 더 설레는데요~ 올바른TRAVEL카드만 있다면 시내, 공항 심지어 인터넷 면세점에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주요 서비스 통합 월 할인한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만원 / 60만원 이상 시 1만 5천원

100만원 이상 시 3만원 / 150만원 이상 시 5만원 




 

#해외여행의 즐거움 #해외결제 #7%할인

 


여행지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면 발견하게 되는 유니크한 아이템들! 현지에서만 살 수 있기에 홀린 듯 결제하게 되는데요~ 이제는 올바른TRAVEL카드로 Union Pay, JCB 가맹점(해외사이트 포함)에서 7% 할인 혜택 받으세요!


**발급받은 국제브랜드사의 가맹점에 한해 적용

**주요 서비스 통합 월 할인한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만원 / 60만원 이상 시 1만 5천원

100만원 이상 시 3만원 / 150만원 이상 시 5만원 





#해외여행 마무리 #인천공항 #교통바우처

 


여행을 마치고 공항에서 집 가는 길, 왠지 여행이 끝나서 그런지 더욱 멀게 느껴지는데요. 올바른TRAVEL카드와 함께라면 여행 후 집 가는 길도 편안하답니다! 인천공항 내 지정 배부처에서 NH농협카드와 해외결제 $100 이상 영수증을 인증하면 3가지 교통 바우처 중 한 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 1회/연 2회, 3가지 서비스 중 택1

**카드사용 등록 달에는 제공X, 익월부터 조건 충족 시 제공


 



#NH농협 올바른TRAVEL카드 #완벽한 해외여행

 

 

해외여행의 필수품, NH농협 올바른TRAVEL카드의 알찬 여행 혜택, 어떠셨나요? 명절을 맞아 즐겁게 떠난 해외여행, 농카와 함께 여행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더욱 기분 좋게 즐기세요! 


 올바른TRAVEL카드 혜택 자세히 보기 >> http://www.nhcardblog.com/703 


 

 

※ 할인 서비스의 경우, 건당 이용금액 기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월실적 별로 할인 한도가 다르니, 이용 전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 등 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카드고객상담센터(1644-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의 유이자 할부금리 적용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 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사용, 갚아야 할 빚입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2018-2371(2018.9.21~2019.8.31)]

Posted by NH농협카드